안녕하세요 구매대행 관련 문의드립니다.
당사는 설비 제작업체입니다. 부품을 수입((전기제품X)하는 과정에서 판매자와 직거래를 하다보니 지금까지 현금 결제로
진행하다보니 영수 처리 문제 발생되더라구요.
구매대행시 영수처리가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가능하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또한 딩시 고객사 요청에 따라 부품 제작 사이즈 변경시에 핸들링 가능하신지도 문의 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열기 닫기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1 | 중국 구매대행 문의드립니다. | spapa | 2020-09-18 | hit905 |
2 | reply [답변완료]중국 구매대행 문의드립니다. | 중국구매대행... | 2020-09-18 | hit281 |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