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구매대행 업무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중국구매대행이 어떻게 진행되어 가는지 과정이 궁금하시군요^^
중국구매대행 절차는 일단은 고객님이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중국구매대행에
의뢰를 해주십니다.
중국구매대행은 의뢰를 받고 제품조사를 해서 견적서 작성을 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견적서 검토후 진행여부를 결정하시는 데요
경쟁력이 있겠다 싶으셔서 오더를 주시면
1차로 결제를 받습니다.
결제를 받은 중국구매대행은 제조업체에 발주를 넣고요
납기가 정해지면 고객님께 아내를 드립니다.
주문하 제품이 중국지사에 도착하게되면 검품을 하며 사진을 찍습니다.
물론 사진은 고객님께 전달해 드려 제품이 잘 왔는지 확인을 시켜 드립니다.
선적후 인천항에 도착해서 통관을 하면 고객님께 제품이 배송됩니다.
고객님께저 제품을 받고 맞게 잘왔는지 확인을 하시면
중국구매대행 업무 절차가 모두 끝이 납니다. ^^
중국구매대행을 처음 시작하시다 보면 정말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중국구매대행 업무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어디서 부터 어떻게 알아봐야 되나?
하나씩 좁혀 나가시다 보면 중국구매대행 어렵지 않아요
먼저 어떤종류의 제품을 판매할 것인가를 선택하고
중국구매대행 업무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중국 알리바바 1688 같은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서 계속 보시다 보면
맘에 꼭드는 제품과 단가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수입은 하는 문제가 남았는데요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중국구매대행 업무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여러분과 같이 성장해 가는 24TRD로 오시면 모든 고민 끝
제품조사에서 부터 단가흥정 발주 제품검수 선적 통관 국내배송까지
중국구매대행 업무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완벽하게 마무리 해주는 중국구매대행 24TRD에서 해봐요
쉽고 편한 중국구매대행 24TRD
열기 닫기